애플젠은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직장인 등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비데 설치 일정 조율을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캐치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애플비데 ‘맞방’ 서비스를 기획했다.
애플젠의 ‘맞방’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지역에 한정해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비데 배송 및 설치를 도와주는 유료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주말, 토요일에 편하게 비데 설치 일정을 잡을 수 있다.
특히 애플젠의 맞춤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 택배가 아닌 애플비데 기사가 직접 상품을 집까지 배송하기 때문에 분실 및 파손 위험이 없다. 또한 기사님께 직접 비데 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는 물론 A/S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플젠 관계자는 “애플젠의 새로운 고객 맞춤형 서비스 '맞방'은 고객들이 주말에 편리하게 비데 설치,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용 가능 시간은 토요일 9시부터 17시 사이로, 배송·설치 시간 선택의 폭을 넓혀 일정 조율에 대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애플비데만의 차별화 서비스 전략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