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토)
캠블리, 여름방학 프로모션 실시…”화상영어로 일대일 영어회화 연습”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집에서 편리하게 원어민에게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화상영어가 각광받고 있다. 화상영어는 학원에 갈 필요없이 집이나 사무실 등 편리한 공간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어민과 자유롭게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실제 해외에 거주중인 원어민 튜터에게 현지에서 사용하는 표현과 억양 등 실용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오프라인 학원 대비 훨씬 저렴해 성인은 물론 유초등학생들의 이용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는 여름방학을 맞아 ‘캠블리여름03’, ‘캠블리여름03kids’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플랜의 기본 할인에 10% 할인을 더해 최대 3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공부를 준비하는 학생부터 하반기 자기계발을 위해 영어학습 계획을 세우는 직장인 등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캠블리 영미권 튜터와 화상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은 수강 결제 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캠블리여름03’을, 캠블리키즈 회원은 ‘캠블리여름03kids’ 코드를 입력하면 10% 추가 할인을 자동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캠블리클래식 신규회원에게는 15분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므로 결제 전 캠블리 수업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비대면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으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캠블리는 전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활용하고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다. 영미권 원어민 강사가 1만여명 등록되어 있어 현지 원어민 강사들에게 생생한 영어를 일대일로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PC나 모바일 기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자가 직접 튜터를 선택할 수 있다.

캠블리는 연령 및 레벨 별 맞춤 수업이 가능하도록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과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를 운영 중이다. ‘캠블리클래식’은 학습자 레벨과 학습 목적 등에 따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아이엘츠, 토플 전문가 및 비즈니스영어, 여행영어, 생활회화 및 IT, 승무원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검증된 원어민 튜터가 등록되어 있어 목적에 따라 영어공부가 가능하다. 프리토킹뿐 아니라 △유창한 영어의 기본 요소 △경력 개발 △자신을 표현해 보세요 △시험 준비 등 커리큘럼 과정도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학생 및 어린이 지도 경험이 많은 튜터들로만 구성됐으며, 맞춤 학습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문가들이 개발한 7단계 커리큘럼에 따라 파닉스부터 영어회화까지 체계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최소 30분 이상 일대일로 튜터와 영어로 대화할 수 있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능력뿐 아니라 영어에 대한 호기심까지 길러줄 수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캠블리는 프리토킹부터 레벨 및 목적 별 영어회화 연습까지 시간과 장소 구애없이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어 성인 뿐 아니라 어린이 학습자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현지 원어민 튜터와의 일대일 수업으로 생생한 현지 표현과 억양 등을 배울 수 있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캠블리의 매력”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제 시 코드 입력칸에 ‘캠블리03’, ‘캠블리03kids’를 입력해야만 자동 적용된다.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블리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