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자동문열림 식기세척기로 유명해진 ‘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을 눈 여겨볼 만하다. UV 살균과 75도 고온 세척을 할 수 있는 듀얼 살균이 가능하고, 5가지 세척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설거지 완료 후 자동으로 문이 오픈돼, 내부 수증기는 배출하고 외부 공기는 유입시켜 건조의 속도를 높였다. 6~8인용 제품임에도 무설치 흡입 방식으로 타공 및 설치 없이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실용성 좋은 제품으로 ‘샤오미 드리미 로봇청소기 D9’가 있다. 고가의 제품보다 흡입력이 뛰어나고 출수량도 조절할 수 있으며 먼지 통도 상대적으로 커 부피가 큰 쓰레기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3개의 스마트 센서 탑재, 1초에 2,080회 공간을 스캔하여 아무리 복잡한 구조의 집도 완벽하게 인지하여 최적의 동선으로 청소한다.
의류 건조와 다림질이 동시에 되는 ‘오스너 에어셀프 의류관리기 자동다리미’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최대 80도까지 온도가 올라가고 한국의류시험연구원부터 구김 제거 성능까지 인정받아, 의류 종류 상관없이 단시간 내 완벽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살균, 탈취까지 가능해 세탁하지 않아도 뽀송한 옷을 계속 입을 수 있어 삶의 질을 한단계 높여준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