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가운데, 누적 다운로드 수 34만 건을 돌파한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나를 위한 힐링의 시간을 꾸준히 가질 수 있도록 ‘힐링 챌린지’를 오픈했다.
그로우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된 ‘챌린지’는 △운동 △힐링 △루틴 △학습 △취미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에 마련된 챌린지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작은 것부터 꾸준히 실천, 목표 달성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챌린지를 진행하면 내가 달성한 목표를 기록/확인하며 강력한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사람과 서로 응원하며 성장의 경험을 나눌 수 있다. 힐링 챌린지는 △긍정적인 생각하기 △하루 한 끼 건강한 음식 먹기 △명상으로 마음 돌보기 △반려동물과 시간 보내기 등 일상에서 내면의 행복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내용으로 개설돼 있다.
그로우 관계자는 “힐링 챌린지는 각종 스트레스와 고민으로 지친 하루에서 안정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꾸준히 실천하면 긍정적인 하루를 설계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라며 “현재 많은 유저가 참여해 힐링하고 서로 응원하며 그로우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로우는 챌린지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9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힐링 챌린지에 참여하면 마샬 액톤2 스피커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챌린지 카테고리에 따라 애플워치 SE블랙(루틴)과 에어팟 프로(학습), 네이버페이 20만원(취미), 나이키 20만원 상품권(운동) 등의 경품도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챌린지 신청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응원 댓글을 작성하거나 챌린지를 공유해도 경품을 제공한다. 그로우 힐링 챌린지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