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슬립(amerisleep)은 미국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로, 매트리스계의 애플(The ‘Apple’ of Mattress Stores)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아메리슬립은 애플스토어와 같은 CX(Customer Experience), 즉 고객과 사용자 중심적인 수면 체험을 신조로 한다.
미국 FDA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Celliant®(실리언트)를 사용한 아메리슬립의 매트리스는 임상 실험을 통해 입증된 혈액순환과 혈중 산소 농도 향상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 대기오염 방지법(CAA)을 통과함과 더불어 세계 유일 VPF공법(친환경 제조방식)을 통해 친환경 메모리폼 브랜드로 각광을 받았다.
아메리슬립은 9월 11일 김포점 오픈을 기념하여 해당 매장에서 매트리스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37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베개와 프로텍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메리슬립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메리슬립은 아낌없는 R&D 투자를 통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전국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