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랜코 코인은 부동산 개발·투자·매매 및 호텔·리조트 숙소 예약, 백화점, 편의점 등 실사용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인수 추진에 들어간 싱가포르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거래량 평균 순위 20위권이며, 블록체인 업계에서 베테랑팀으로 구성돼 있다고 알려졌다. 인수 협의에 들어간 거래소는 사용자의 지갑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보안에 각별히 신경쓴다는 점과 빠른 매칭 속도를 제공해 안정적인 암호화 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회사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유랜코 코인은 블록체인이 탑제된 ‘THE V PRESTIGE’에 유랜코(UAC)를 송금하여 오프라인 매장 및 여러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다.
유랜코 재단은 싱가포르 거래소를 인수를 하게되면, 블록체인 분야의 전문성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번 인수 과정이 성공적으로 마치면 회사가 한 계단 올라 갈 것이라고 전했다.
유랜코 대표이사는 "이번 인수 건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업계의 가장 문제가 돼 왔던 투명성을 해결하기 위해 유저와 지속적인 소통하며 건의 사항을 적극 수렴할 것"이라며 "재단을 독자적인 운영이 아닌 유저와 함께 만들어 간다는 이념으로 사업을 지속하겠다" 라고 말했으며, 또한 “현재 국내 거래소 2곳과 상장을 추진 진행중이다.” 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