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대입

양천구, 25회 목동로데오패션거리 축제 개최

2021-10-22 12:04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양천구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침체한 거리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 끌어내기 위해 25회 목동로데오패션거리 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운영 방식은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에 따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및 사은품 증정 행사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로데오거리 내 의류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식품보관용기와 경품응모권 1매를 △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커피포트, 쿠커, 로데오상품권 1만원권(택 1)과 경품응모권 1매를 증정한다.

구매고객은 영수증을 지참해 밀레 목동로데오점(양천구 목동로25길 19) 앞 교환부스에서 상품권 교환 후 경품 추첨에 응모하면 된다.

31일까지 접수된 응모권은 11월 1일 14시에 구청 관계자 입회하에 공정하게 추첨을 진행할 계획이다.

1등(1명, LG 냉동고), 2등(2명, LG 공기청정기), 3등(3명, LG 전자레인지)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며 추첨결과는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목동로데오패션거리 가을맞이 경품 대잔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목동로데오패션거리 상가번영회나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침체한 거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푸짐한 상품이 가득한 이번 축제를 준비했으니 목동로데오패션거리를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로데오거리 상가번영회 회원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 지역 상권을 활성화할 수 있는 좋은 정책을 발굴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