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온은 베스트 셀러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 기획세트'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티온 차은우 AR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간 단독으로 진행하며, 총 5종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는 만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AR포토카드는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하여 실물 카드에 3차원 영상 콘텐츠를 담은 신개념 카드다. 직접 소장하는 가치에 디지털을 더했다는 점 때문에 최근 팬덤 문화에서 각광받고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파티온 차은우 AR포토카드는 피플 포토카드(PPLE) 모바일 앱을 통해 AR 카메라로 이미지를 스캔하면 차은우의 미공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오직 AR포토카드로만 확인이 가능하여 더욱 특별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기획세트’ 를 포함한 파티온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파티온 뮤즈 차은우가 극찬한 제품으로, 100% 순면 재질에 패드 한 장으로도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1+1 기획세트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1+1 기획세트를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패드 카테고리 구매 고객 모두에게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샤쉐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압도적인 수분감을 선사할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를 이번 기회에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