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페스룸, 동물권행동 카라에 뉴 패밀리 웰컴키트 2500만원 상당 제품 후원

2022-01-27 14:02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비엠스마일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이 동물권행동 카라에 새로운 가족이 생긴 반려인들을 위한 2500만원 상당의 뉴 패밀리 웰컴키트를 후원했다.

페스룸이 후원한 뉴 패밀리 웰컴키트는 반려 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건조한 반려동물의 발바닥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페스룸 포우 케어 에센스, 유해세균 및 악취균을 근본적으로 분해 제거해주는 페스룸 펫 닥터 스프레이와 자체개발한 초소형 헤드와 프리미엄 항균 극세사모를 적용한 페스룸 덴탈 클린 칫솔,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페스룸 덴탈 솔루션 치약 등이 들어간다.

또한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페스룸 매직 글러브, 반려동물의 목욕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주고 릴랙스 브러쉬로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제거해주는 페스룸 릴랙스 샤워, 반려생활 가이드북인 뉴 저니 가이드 북, 웰컴 스티커, 룸메이트 보스의 편지도 함께 들어있다.

center

현재 페스룸은 자사의 캠페인인 ‘7%의 기적’의 일환으로 입양 권장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페스룸 뉴 패밀리 웰컴키트는 동물권행동 카라를 통해 입양이 이루어지는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페스룸 관계자는 “반려 생활에 있어 가장 기억에 남을 아이와의 첫 만남이 더욱 특별하고 빛나는 순간이 되실 수 있도록 페스룸이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건강한 반려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7%의 기적과 함께 늘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은 연 순익의 7%를 동물 보호 활동에 사용하는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력과 디자인, 실용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