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몬스타엑스 ‘LOVE’, SBS 인기가요 핫스테이지서 우승

2022-05-26 15:35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사진=SBS 인기가요 제공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MONSTA X가 SBS 인기가요 1136회 핫스테이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는 열한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로 5개월 만에 컴백해 지난 8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LOVE(러브)’는 나의 모든 걸 다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아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사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주헌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더 큰 의미를 가진다.

파란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청량한 매력을 보여준 이들의 무대는 4일간 진행된 핫스테이지 투표에서 2,717표를 받아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Ikon의 ‘너라는 이유(BUT YOU)’가 1,792표를 받아 2등을, WOODZ(조승연)의 ‘난 너 없이 (I hate you)’가 211표를 받아 3등을 차지했다.

핫스테이지 투표는 당일 방송에 출연한 아티스트들만을 대상으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최종 1팀을 선정한다. 오직 팬 투표 100%로만 1위가 결정되는 핫스테이지 상은 팬들이 직접 아티스트에게 선물하는 또 하나의 우승 트로피다.

팬 투표 기간은 인기가요 생방송 직후부터 매주 수요일(18시)까지 인기가요 공식 투표 앱 ‘프리보트’에서 진행되며 차주 생방송에서 1~3위까지 발표, 1위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꽃다발이 전달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