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만랩커피 8월 월간만랩, 시그니처 메뉴 만 라떼 선봬

2022-08-18 16:19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가 시그니처 메뉴 ‘만 라떼(10000 Latte)’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는 Specialty, Everywhere를 컨셉으로 1만 시간 연구 끝에 새롭게 제안하는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통해 매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왔다. 이번 8월 월간만랩은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만 라떼(10000 Latte)’를 선보였다.

만랩커피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만 라떼(10000 Latte)’는 쌉사름한 커피에 달콤한 파넬라 슈가를 넣어 더욱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신메뉴는 만랩커피만의 시그니처인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우드 스틱을 꽂아 흔하지 않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지녔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만 라떼는 지난 5월 글로벌 커피 브랜드 텐사우전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처음 선보여졌는데, 출시되자마자 ‘1일 1잔’이라는 애칭이 생길 정도로 커피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만랩커피 시그니처 메뉴로 재탄생한 만 라떼는 광고모델인 황대헌 선수의 최애 커피이기도 하다. 독보적인 비주얼의 달콤한 만 라떼를 마시면서 분위기 있게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만랩커피는 최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1,500m 금메달리스트 황대헌 선수를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해 TV광고를 비롯한 다채로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