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금)
올해 마지막 코엑스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 성황리 개막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이자 올해 마지막 코엑스 베이비페어인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지난 27일 개막했다.

이번 코베는 국내 최대규모인 만큼 1,0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했다. 특히 인기 브랜드인 보르르, 베이비부스트, 밤부베베, 헤겐, 브라이텍스, 줄즈, 실버크로스, 악스키드 등이 참가한다.

박람회의 큰 특징인 현장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0명 중 한 명씩 추첨하여 에그z 유모차를 제공하고,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카톡플친 이벤트]에서는 매일 150명에게 크린랩 건전지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파격 특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쇽쇽딜 이벤트는 밤부베베, 베베솜, 라엘, 바바랩 등 16개의 브랜드가 참가하여 많은 참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코베에는 임신부, 육아를 하는 부모들이 다양한 팁들을 배울 수 있는 브랜드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함소아가 프리미엄 육아 클래스, 아람북스가 기질에 따라 달라지는 금쪽이 양육방법, 락앤락이 초보엄마도 가능한 초간단 안심한끼 이유식, 동심연구소가 아이에게 신뢰감을 주는 애착 육아 등의 강연이 오픈세미나로 준비되어 참관객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다.

이외에도 28일 16시부터는 아마존 코리아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을 희망하는 기업,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싶은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전시장을 방문한 참관객은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 브랜드를 실제로 보고 강연까지 들을 수 있어서 예비부모로서 굉장히 보람찬 시간이었다.” 며 “특히 이번 코엑스 코베에서는 쿠폰과 상품권을 사용하여 육아에 필수적인 물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오는 10월 30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제57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임신·육아 필수 어플인 코베APP(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