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이번 에고이스트의 메타내이션 VR(가상현실)에 대해, 사회 트렌드로 자리잡은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오프라인에만 국한되었던 매장을 온라인 쇼룸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에 나서는 전략이라고 소개했다.
이러한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의 테마는 3가지인 △SENSUAL SPORTS △VR 쇼룸 △에고이스트 씨어터로 이뤄졌다.
그 중 첫번째 SENSUAL SPORTS 테마는 이번 쇼룸의 메인 테마로, 가상공간에서 360도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헤리티지 컬렉션 라인을 테니스코트로 구현하였으며, 편안한 차림의 스포티 라인, 캐주얼한 의상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상세 3D로 만나볼 수 있다.
두번째 테마인 VR 쇼룸에서는 에고이스트의 뮤즈인 박민영이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워킹으로 에고이스트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고객들은 가상현실에서 뉴 컬렉션을 실감나게 피팅할 수 있으며,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더에이몰(TheAmall)에서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세 번째 테마는 온라인 룩북 상영관, 에고이스트 씨어터다. 온라인 상영관 씨어터는 브랜드 이벤트와 시즌별 룩북, 정보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단순히 체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브랜드에 대한 알짜 정보들도 한번에 얻어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에서는 2022 SPRING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 연애 잔혹사편’의 박민영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고이스트의 오피스룩 또한 실시간 확인 가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각 테마별 영상을 통해 스타일을 제안하고, 시뮬레이션까지 가능한 이번 VR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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