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6일 “위클리가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6집 '블리스(Bliss)'의 수록곡 '클래식(Classic)'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고 밝혔다.
'클래식' 퍼포먼스는 앞서 위클리의 데뷔 첫 미주투어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 위클리 유니버시티(Weeekly Grand America Tour <WU(Weeekly University)>)'에서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뜨거운 호응에 힘 입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는 세련된 올블랙 트레이닝복 착장으로 에너지 가득한 칼군무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브레이크 구간 긴 다리를 시원하게 뻗는 동작부터 다채로운 대형 변화를 완벽 소화하는 흐트러짐 없는 팀워크는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편, 최근 미주 9개 도시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성료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 위클리는 오는 10월 일본에서 팬 콘서트 '위클리 유니버시티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또 한 번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