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어센트가 지난달 30일과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Conversion Part.1(컨버전 파트원)'의 타이틀곡 'Sweet Devil(스윗 데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너만이 지금 날 숨 쉬게 해"라고 외치는 가람의 목소리가 도입부부터 귓가를 사로잡은 가운데, 시크한 비주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나오며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다. 이어 쉴 틈 없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안무와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악동을 연상케 하는 어센트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흑과 백 상반된 콘셉트의 의상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 어센트는 '달콤한 악마'로 거듭난 치명적인 분위기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번 'Sweet Devil' 안무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세븐틴(Seventeen), 트와이스(TWICE), 있지(ITZY), 엔하이픈(ENHYPEN), 투어스(TWS)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제작 및 디렉팅한 모프(MOTF)의 김범 안무가가 참여해 고퀄리티의 퍼포먼스를 완성했고, 어센트는 전작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해 '라이브 맛집'에 이어 '퍼포먼스 맛집'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어센트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 'Conversion Part.1'은 데뷔 앨범 'Expecting Tomorrow(익스펙팅 투모로우)'의 연장선에서 '전환'과 '변화'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뉴웨이즈컴퍼니]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