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4일 “YELO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NAKE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YELO가 신곡을 선보이는 건 OST를 제외, 지난 2022년 3월 디지털 싱글 'Bite & Chew' 발매 이후 약 2년 7개월 만이다.
특히 YELO는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가 론칭한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에서 처음으로 신곡을 발매하게 됐다.
미니멀한 배경 속 화려하게 꾸며진 YELO의 얼굴과 달리, YELO의 전신은 실루엣으로만 보여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YELO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트렌디한 음악 세계를 전개해 나가고 있는 R&B 보컬리스트다. '어느 날', '공작도시', '군검사 도베르만',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YELO는 또한 KMR 프로덕션팀 모노트리 소속 탑라이너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YELO는 최근 김남주 'BAD'의 작곡, 트리플에스 'Rising', '24'의 작곡 및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YELO의 싱글 'NAKED'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KMR]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