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0일 “숙희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한단 말은 못 해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사랑한단 말은 못 해도’는 사랑이 떠나간 후에 느끼는 외로움과 슬픔, 공허함을 솔직하게 그린 이별 발라드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사랑한단 말은 못 해도 아직도 선명한 기억에 너무 아파 네 생각에 계속 눈물이 나고/돌아갈 수 없는 시간 난 예전 그대로인데 우리 헤어진 그날 그대로인데’ 등 이별 후의 상황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현실적인 노랫말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후벼판다.
이번 신곡은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UNIQUE CITY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숙희는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Wannabe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 후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다수의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숙희의 새 싱글 ‘사랑한단 말은 못해도’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Forestent]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