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2024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 오])’를 개최한다.
피네이션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유니크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된 공연명이 눈길을 끄는가 하면, 크레파스와 손 그림이 그려진 스케치북이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 공연을 향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해 5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 크러쉬는 봄바람이 불어오는 계절감과 어울리는 힐링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다양한 볼거리로 웰메이드 공연을 탄생시킨 그가 이번에는 어떤 구성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과 더불어 공식 팬클럽 2기를 모집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크러쉬. 자신만의 음악은 물론, OST와 프로젝트 음원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러쉬의 음악 여정을 담아낸 콘서트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제공 = 피네이션]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