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4일 “더 픽스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TiCKi-T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 픽스 멤버들의 모습이 실루엣으로 드러나면서 이후 중독성 강한 후렴과 함께 교차 편집된 여러 영상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TICKI-TA’는 더 픽스가 새롭게 도전하는 음악 스타일로 테크노 BPM과 인더스트리얼이 조화를 이룬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이다. 도파민 중독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위험한 상황을 다뤄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더 픽스(THE FIX)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 2>를 통해 보컬 린지, 프로듀서 황현조, 드러머 은아경, 기타리스트 정나영이 만나 결성된 ‘슈퍼밴드’ 최초 여성 4인조 밴드로 매회 파격적이고 걸크러쉬 넘치는 무대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더 픽스는 슈퍼밴드 2 이후 ‘2023 펜타 슈퍼 루키’와 ‘2023 인디스땅스’에서 대상을 차지하였으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대만 ‘LUC Fest’, 태국 방콕 디자인 위크 2024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는 5일 낮 12시 싱글 ‘TiCKi-TA’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밴드 더 픽스는 지난 1일부터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Taipei International Travel Fair 2024’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루키 밴드답게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