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6일 “데이브레이크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SEMICOLON'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SEMICOLON'과 'Old & Wise'를 포함, 'Rhythm, 이 밤은', '영원하라' 등 총 4개 트랙은 물론 음원에 맞춰 모서리부터 점차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어 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EMICOLON'은 특유의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날 속에 멈춰진 나 / 마친 것도 쉬는 것도 뭣도 아닌 사이 / 난 또 미련하게 초라하게 거기 있나 봐' 등의 가사가 애처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오는 10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SEMICOLON'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 데이브레이크는 각 수록곡을 통해 다양한 무드를 아우를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컴백에 이어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4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SEMICOLON'을 개최, 팬들과 함께 연말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