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오디 토끼자’는 디오디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 이후 소비자 대상으로 처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이다. 글로벌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형 캠핑 이벤트인 ‘DOD HOLIDAY’를 국내 캠핑 문화에 맞게 구현한 첫 행사이다. 느긋한 여유와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캠핑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 친밀감 강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벤트 공간은 디오디의 브랜드 철학인 ‘미친 듯이 자유롭게 (STAY CRAZY)’와 2025 SS 캠페인 슬로건 ‘DO DO DO’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민다. 디오디의 브랜드 심볼인 래빗 아트워크를 비롯해 다양한 페스티벌 감성으로 장식해, 마치 토끼마을에 온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오디 제품으로 구성한 스페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다양한 게임과 액티비티, 럭키 드로우 등 재미 요소를 더한 브랜드 체험 존과 디오디의 다양한 의류와 기어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호머피자, 도산회관, 대구밀떡집, 츄로’s, 위커파크 등 다양한 F&B 브랜드와 협업해 조식 서비스와 간단한 간식, 음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저녁 시간대에는 싱어송라이터의 라이브 버스킹 공연으로 초여름 낭만을 더한다.
디오디의 ‘디오디 토끼자’ 이벤트 참가자 모집은 5월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팀을 모집한다. 캠핑에 대한 공통 관심사를 지닌 캠퍼를 비롯해,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은 친구, 연인, 가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반려 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디오디 온라인 몰과 디오디 공식 SNS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