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2012년부터 아워홈의 주요 사업, 간편식(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접목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Pan-Ourhome)’을 운영 중이다. 소비자 소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연간 일반인 중심 ‘판아워홈-마스터즈’와 대학생 대상 ‘판아워홈-아워크루’ 2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 중이다.
올해로 4기를 맞은 ‘판아워홈-마스터즈’는 평소 음식, 요리, 간편식 등 식품 시장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마스터즈 4기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다음달 1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는 다음달 19일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11월까지 약 6개월 간 아워홈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월별 주제에 따라 아워홈 간편식 제품을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하는 정기 미션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신제품 활용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수시 미션도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마스터즈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하며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서포터즈 운영을 비롯해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