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휴온스메디텍이 최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에서 세미나를 개최해 제품 런칭을 알렸다.
휴온스메디텍(대표이사 이진석)은 최근 호주에서 ‘더마샤인 프로’를 출시하고 런칭 세미나 및 피부미용 심포지엄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금번 런칭 세미나는 뉴사우스웨일스주 킹스클리프에서 지난 12일 개최됐다. 휴온스메디텍이 ‘더마샤인 프로’ 오세아니아(호주·뉴질랜드) 유통 협력사 써지메드(SurgeMed)와 함께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연자로 참석한 국내외 핵심의료진(Key Opinion Leader, 이하 KOL)들은 약 200명의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더마샤인 프로’의 시술법을 소개했다. 특히,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이 현장에서 ‘더마샤인 프로’ 설명 및 시연을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마샤인 프로’는 정밀한 약물 주입 기능과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갖춘 피부 미용 의료기기다. 휴온스메디텍은 ‘더마샤인 프로’에 대한 호주 연방 의료제품청(Therapeutic Goods Administration, TGA) 인증을 획득했다. 이를 기반으로 호주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휴온스메디텍 이진석 대표는 “한국 에스테틱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올해 초 제품 유통계약을 맺고 런칭 세미나까지 성공적으로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해외 전시 및 학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