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참여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 총 10곳이다. 각 매장에는 게임의 세계관을 반영한 아트웍 기반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영혼의 꽃 Act2’의 감성을 공간에 녹여낸 연출은 게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레드포스 PC방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LOL 영혼의 꽃 X 벚꽃 에이드’라는 이름의 한정판 시그니처 음료를 단독 출시한다. 달콤한 벚꽃 향과 화사한 비주얼을 갖춘 이 메뉴는 게임 테마에 어울리는 감성 요소를 더해 고객 체험을 한층 풍부하게 만든다. 벚꽃 에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PC방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레드포스 PC방은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론칭한 프리미엄 PC방 브랜드로, 론칭 2년 만에 전국 100호점을 돌파하며 업계 내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남 순천 300석, 제주 200석 규모의 대형 매장을 연이어 개장하며 전국적 브랜드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경기석을 갖춘 9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E-스포츠 특화 관광 상품인 ‘PC방 투어’ 기획에도 참여하고 있다.
레드포스 PC방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한 게임 공간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강화하고, E-스포츠 문화를 확산시키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가맹 및 창업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가맹, 창업 등 문의는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