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어프(LAYER.P)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큐브형 클렌저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다. 모나미가 뷰티 브랜드와 전시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전시를 기획했다.
전시 공간은 크게 △클렌징 큐브 탐색 존 △컬러 기록 토퍼 존으로 나뉜다. 클렌징 큐브 탐색 존에서는 크림큐브, 진정큐브, 베리어큐브 등 피부 컨디션별 맞춤 클렌징 제품과 레이어링 방법이 소개되어 있다. 컬러 기록 토퍼 존에서는 일상 속 고민을 기록한 후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무미건조한 하루를 촉촉하게 만들어 줄 보습용 크림큐브, 도파민에 휩싸인 하루를 진정시켜주는 진정큐브 등 고민을 해결할 솔루션이 담긴 컬러 필름을 선택해 사각형 프레임에 끼운 뒤 오늘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최대 15% 상당의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레이어프의 제품은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에서 모나미가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및 DIY 경험과도 맞닿아 있다. 앞으로도 모나미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전시를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