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수상한 브랜드는 △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다. 각 브랜드는 신뢰도 및 인지도 등 여러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마트구몬N은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구몬N은 구몬학습만의 100% 주관식 문제 구성과 구몬 선생님 관리를 더한 스마트 학습지다. 스마트구몬N은 △펜으로 쓰는 학습 △애니 디바이스 △구몬 선생님의 매주 방문 관리가특징이다.이에더해 한 번 더 전과목 학습 관리를 원하는 회원은 온라인 공부방 콘셉트의 화상 관리 서비스 ‘마스타’를 이용할 수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 14년 연속 수상했다.수학의 달인은 개인별 학습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누적 및 분석해서 학생별 최적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1:1 맞춤형 수학 프로그램이다. 수학의 달인은 △교과과정에맞춘 개념 학습 △스몰스텝 연산 △단원별, 유형별 학습 △서술형 길잡이 트레이닝 △무한 오답 시스템으로 수학 실력 향상은 물론 학교 내신 대비까지 지원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이 40년 동안 쌓아 온 교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아이들이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 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교육 부문 브랜드 인증제도다. 교육산업 부문별 약 500여개 브랜드에 대해 신뢰성, 구입 가능성 등 인지도 및 신뢰도를 평가해 각 부문별최고점수를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