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롭 프라이빗 센터 청담에 지난 4개월 동안 약2,000여명의 골퍼들이 방문하였으며 일반 골퍼는 물론 프로골퍼, 연예인, 유명 인사 등 골프를 사랑하는 다양한 골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다른 브랜드들의 직영점과는 사뭇 다른 반응을 보이고있다. 또한 미디어 프로들의 레슨 컨텐츠를 촬영하는 장소로도 많이 찾고 있다. 골프 관련 다양한 주제로 매주 세미나가 이뤄지는 등 골프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분석하는 용도를 넘어 폭넓은 컨텐츠들로 활발하게 운영 되고있다.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스토어 픽업 서비스, 분석 프로그램의 세분화, 다양화된 코스메틱 커스텀이다. 그랜드 오픈 이후 4개월 동안 수많은 고객들을 만나면서 골퍼들을 면밀히 관찰하고 그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한층 진화된 서비스들이다.
‘스토어 픽업 서비스’는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공식몰과 직영점을 연결하는 O2O서비스의 일환으로 공식몰에서 주문 하고 매장에서 픽업하는 서비스이다. ‘출근 할 때 주문, 퇴근 할 때 픽업’이라는 컨셉으로 오전 10시까지 주문 하면 일반상품을 기준으로 당일 픽업할 수 있다. 급하게 클럽이 필요 할 때, 직영점과 동선이 맞을 때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픽업할 때 클럽 닥터 전문가에게 시타와 함께 상담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커스텀 제품도 영업일 기준으로 4일이내 빠르게 픽업 할 수 있다. 특히 커스텀 클럽을 가장 빠르게 받고 싶어하는 골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개성있는 고객들을 위한 코스메틱 커스텀 또한 더욱 다양해 졌다. 헤드에 로고컬러링, 레이저 각인 서비스, 볼에 각종 그래픽과 로고를 프린트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기존의 헤드 레이저 각인 디자인을 더욱 다양화 시켰다. 음각 형식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링을 적용할 수 있으며 클럽을 구매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프로 선수들이 주로 하는 이니셜 스템핑도 유상으로 제공 한다.
던롭 관계자는 “던롭 프라이빗 센터는 다양한 골퍼들에게 맞춤형 솔루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개별화된 공간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된 매장이다. 그만큼 골퍼의 트렌드와 니즈에 발맞춰 소비자 관점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계속 진화하여 고객 반응형으로 발전하는 매장이 될 예정이다.”고 계획을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