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응모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행운 번호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오는 9월 19일 발표된다. 보너스 경품의 경우 별도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럭키 경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500만 원권, 신라호텔 수페리어 스위트룸 숙박권, 아이패드 프로 256GB 등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건반악기, 기타, 색소폰, 전자드럼 등 주요 제품군 구매자들에게는 제품별 맞춤형 사은품이 제공된다.
건반악기 부문에서는 업라이트 피아노 및 CLP 시리즈 구매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15만 원권, YDP·P 시리즈 및 PSR·NP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10만 원권이 각각 증정된다. 기타 구매 고객에게는 튜너, 스트랩, 피크 세트 등이, SLG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기타 앰프가 제공된다. 전자드럼 DTX452 구매 고객에게는 심벌 패드가 추가 제공된다.
색소폰 부문은 커스텀 색소폰과 프로 색소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각각 15만 원권 및 10만 원권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야마하음악교실 수강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도 마련돼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공정한 운영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