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타이탄 콘텐츠는 11일 "앳하트가 내달 13일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앳하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모션 그래픽을 게재했다.
공개된 모션 그래픽에는 Aspirations(열망), Beliefs(신념), Colors(색깔), Dreams(꿈), Emotions(감정) 등이 새겨진 진주알이 등장한다. 각자의 열망과 신념, 색깔과 꿈, 그리고 솔직한 감정을 토대로 세상의 모든 마음과 연결되고자 하는 앳하트의 첫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다양한 빛을 띠는 진주처럼, 앳하트 역시 다채로운 개성을 드러낸다는 각오다.
정식 데뷔도 전에 앳하트는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지난 5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의 뮤직 필름은 85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K-팝 팬들 사이에서 이례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앳하트는 일본 메이저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떠올랐다.
한편, 앳하트는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Plot Twist'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전격 데뷔한다. 건강상의 이유로 'Plot Twist' 활동은 멤버 아우로라를 제외한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