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0일 “우디가 오늘 0시 일본 및 해외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다섯 번째 싱글 'この歌がクラブに出れば(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 Japanese ver. -)'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20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그녀와의 이별 후, 이 노래가 클럽에서 흘러나와 헤어진 그녀가 듣게 된다면 춤출 수 있을지, 웃을지, 눈물 흘릴지, 나에게 전화해 줄지 등 예전의 그녀를 향한 복잡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우디는 지난 6월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일본어 버전 발매를 시작으로,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대충 입고 나와', 'Say I Love You(세이 아이 러브 유)'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일본어로 연이어 발표하며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두 달간 진행된 싱글 발매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우디는 오는 9월 4일과 5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개최되는 K-드라마 OST 콘서트 'K Drama & Music Selection Week 2025(K 드라마 & 뮤직 셀렉션 위크 2025)'에 참석해 대표 OST와 일본어 버전 곡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같은 달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