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지난 25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의 'XX'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캐주얼한 손목시계를 매치해 '시간'을 강조하는가 하면, 공중전화 부스, 시계탑 등을 배경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포즈를 취하며 설렘 가득한 무드를 완성했다.
단체 사진에는 '10시'를 가리키는 시계탑 앞에서 팀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숫자로서 완전해 보이지만 미지수일지도 모르는 '시간'이라는 테마를 몬스타엑스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며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해 온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의 즐거운 순간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이에 앞서 몬스타엑스는 오는 27일과 2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2025 MONSTA X CONNECT X)'를 개최한다.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은 뒤 기세를 몰아 또 한 번 K-팝 신의 기준선을 흔들어 놓을 이들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와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