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영은 오는 15일 미니 3집 'I'm into'(아임 인투)를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수록 총 5곡의 가사를 미리 만나는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높였다.
영상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어느 카페를 배경으로 전개된다. 이 카페는 플레이되는 음악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분위기를 바꾼다. 구름을 타고 나는 듯 포근한 'Carpet'(카펫), 빠져들수록 헤어 나올 수 없는 상대방을 비유한 '늪', 펑키한 에너지가 퍼포머 장우영의 매력을 기대케 하는 'Reality'(리얼리티), 금방이라도 혼자만의 낮잠 속으로 빠져들 것만 같은 '홈캉스'까지 장우영이 써 내려간 가사와 꼭 맞는 비주얼이 시각적 즐거움을 전한다.
타이틀곡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싱크 투 머치)는 테이블 위 잔뜩 쌓아 올린 커피잔과 어지럽게 놓인 체스말들이 곡의 무드를 설명한다. "누가 좀 말려줘 생각 좀 멈춰줘 난 모르겠어 Oh yeah 알 수 없는 답을 원해 자꾸 너에게 빠져 Think too much"라는 가사처럼 깊은 생각에 잠식되어 있는 화자가 풀어낼 스토리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장우영이 일상에서 푹 빠진 시간들을 음악으로 풀어낸 세 번째 미니 앨범 'I'm into'와 타이틀곡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