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 유모차는 이번 글로벌 모델 협업을 계기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전반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확장하며,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입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세련된 감각 속에 따뜻한 신뢰를 담아내는 최연청 배우의 분위기가, 부모와 아이의 일상을 가장 가까이에서 바라보는 에그 유모차의 브랜드 가치와 깊이 맞닿았다는 평가다.
에그 유모차 관계자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의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 최연청은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인물”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 에그 유모차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에그 유모차는 향후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이며, 안전성·디자인·실용성은 물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보다 폭넓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글로벌 모델 협업에 대해 “에그 유모차는 부모와 아이 모두를 진심으로 배려하는 브랜드라고 느꼈다”며 “아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에그와 함께 남기고 싶었다. 아시아 시장에서 많은 분들께 이 브랜드의 가치를 따뜻하게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