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아토앤오투는 아기선크림, 아기선스틱, 아기선쿠션 등 해당 제품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 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아이들의 흥미 유발을 위한 노력도 함께 더했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있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기캐릭터 ‘신비아파트’와 콜라보하여 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며 “봄 볕 자외선으로부터 여린 아이 피부를 지키기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쓰면 좋은 선물이 함께 증정되니 신비아파트 선케어와 함께 봄 볕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케어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선케어 3종은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고 물로 쉽게 지워져 세안 후 잔여물 걱정 없는 ▲이지워시 선크림(SPF50+), 칼라민 함유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진정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마일드 선스틱(SPF50+), 특허받은 쿨링 성분이 함유된 ▲선쿠션(SPF50+)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토앤오투 신비아파트 선케어 3종 모두 보습과 건조한 아기피부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병아리콩두유’가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