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새로운 아름다움의 기준을 만들어가는 뷰티 브랜드 ‘오하이오후’가 섬세한 컬러와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의 신제품 ‘쉬폰 무스 립 컬러’를 출시했다.
오하이오후 ‘쉬폰 무스 립 컬러’는 뻑뻑한 벨벳 제형의 틴트가 아닌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의 촉촉하고 가벼운 매트 립 틴트이다. 얇고 투명한 쉬폰 원단이 연상되는 듯한 가벼움으로 입술에 발랐을 때, 편안함과 스머징 효과, 지속력 모두 만족스러운 편안한 마무리감을 준다. 흰끼와 형광끼를 최소화한 컬러 쉐이드로 누구에게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섬세한 조율을 통해 톤가림 없이 시간이 지날수록 선명함을 지속한다.
또한 오하이오후 만의 ‘엣지 쉐입 팁’의 펴 바르기에 최적화된 납작한 단면이 입술에 얇게 도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끝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엣지가 정교한 터치 구현에 도움을 준다.
컬러 5종은 환하게 빛나는 연어 코랄 컬러의 ‘베이비 살몬’, 화사한 생기에 핑크 한 방울 더한 핑크 빛 코랄 컬러의 ‘핑크 베일’, 꿈결을 거니는 듯 몽환적인 분위기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모브 컬러의 ‘디어 모브’, 선명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서머 레이디’, 투명한 얼굴 빛으로 밝혀주는 플럼 레드 컬러의 ‘플럼 두’로 구성 되어있어 원하는 무드에 따라 풀 립, 그라데이션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오하이오후 관계자는 “지난 가을 출시된 ‘모이스트 매트 립스틱’의 틴트 버전도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틴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 며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로 립에 포인트를 주어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무드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하이오후의 ‘쉬폰 무스 립 컬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