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쉴드 하이레벨 보호필름은 필름 부착 전 부착위치를 고정시킬 수 있는 포지셔닝 라인이 더해진 제품으로 유연성이 뛰어난 우레탄 소재의 필름 부착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가이드 툴과 같은 도구의 도움 없이도 쉽게 부착이 가능한 새로운 부착방식을 접목시킨 보호필름이다.
또한 엣지 형태의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진 애플워치 시리즈와 갤럭시S22 울트라 전용 제품으로 첫 출시된 보호필름 라인업이며 기존 프라임 고광택의 투명한 화질과 들뜸 없는 풀커버 핏, 스크래치 복원력 기능을 동일하게 지닌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기존 갤럭시 Z플립3, Z폴드3의 전용 보호필름 부착 시 어려움을 호소하는 유저의 불만감에 귀 기울여 하이레벨 보호필름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우레탄 소재의 원단 특성상 부착 실패율이 다소 높아 불안감을 느끼던 유저도 편리하게 필름을 부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경우 폴더플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과 엣지 디스플레이 디자인 유지로 인해 강화유리와 같은 단단한 소재의 보호필름 부착이 점차 어려워 풀커버가 가능한 TPU 소재의 보호필름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일반 PET 보호필름 대비 다소 낮게 느껴지는 내구성으로 지속적 구매가 이루어져 이에 힐링쉴드는 재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인 힐링 서비스를 함께 제공, 제품 구매 시 가격에 대한 부담감도 해소할 수 있다.
현재 힐링쉴드 하이레벨 보호필름은 △애플워치 △갤럭시S22울트라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갤럭시S21울트라 총 다섯 가지 모델의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와 가격은 폰트리몰,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 전국 60여 곳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 점 방문 시 제품 구매와 전문가의 부착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힐링쉴드는 40,000여 개 이상의 보호필름 제품군과 디지털 디바이스, 차량용 액세서리를 제작 및 판매 중이며 보호필름 재단 주문과 맞춤 제작 등 고객과 기업을 위한 합리적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함께 운영 중이다.아울러,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