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23 SS 시즌 신제품 ‘클리오 코숏에디션(Koshort In Seoul)’ 제품들로, 한국의 토착 고양이(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을 받아 클리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출시될 예정이다.
클리오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은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힙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화보 속에서 안유진은 결점 없이 마무리된 완벽한 피부 표현과 특유의 맑은 눈빛을 돋보이게 해주는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뽐냈다.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출시 하루 만에 판매량 3만개 돌파 및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등을 수상했으며, 이번 에디션 컨셉에 맞춰 귀엽고 힙한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되었다.
뿐만 아니라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코숏에디션으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는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돌아왔다. 치즈 고양이가 떠오르는 살구 빛의 19호, 고양이 발바닥이 연상되는 라이트한 핑크의 20호 2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되었으며, 데일리한 컬러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 및 높은 밀착력으로 가루 날림 걱정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귀여운 고양이 콘셉트로 클리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계절과 피부타입 타지 않고 모두 사용하기 좋은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된 프로 아이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를 통해 선보인 코숏에디션 제품 2종은 오는 20일 월요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숏에디션 콘셉트에 맞춰 제품에 직접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스티커와 더불어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본품, 리필, 컨실러까지 함께 증정하는 기획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