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이코스의 대표 브랜드인 디오프러스(DEOPROCE)는 30년 이상의 화장품 개발 전문성을 지닌 그린코스 연구소를 바탕으로, 자연으로부터 최고의 원료를 찾아내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힘을 길러주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디오프러스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바이옴 로열 프로폴리스 라인’은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토종 꿀벌에서 유래한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활기 있게 가꿔주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더불어 겨울철 극심한 건조함과 피부 자극이 잦은 요즘, 디오프러스의 ‘알로에 모이스처라이징 수딩젤’ 또한 피부 수분 충전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순수 제주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95%나 들어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전해주고, 엄격한 프랑스 EVE 비건 인증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오프러스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켜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성장하는 것이 브랜드의 목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연구하며, 건강한 가치를 담은 제품들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옴 로열 프로폴리스 라인’을 포함한 디오프러스(DEOPROCE)의 다양한 기초 케어 제품들은 오브이코스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