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허 받은 기술은 ‘가슴패드 및 이를 활용한 상의의류’에 대한 내용으로, 스킨온매너가 출시한 남성용 매너웨어에 적용되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몸매보정 효과를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외투가 필요 없는 계절로 접어들면서 스킨온매너는 머슬핏 보정속옷을 출시, 판매 중인 만큼 독자 개발한 기술을 적용해 몸매보정 효과에 대해 객관적인 평가를 받으면서도 타사의 카피까지 차단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은 착용만으로도 남성다운 근육형 가슴으로 연출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동시에 여름철 남성들이 고민하는 튀어나오는 젖꼭지 문제도 해결해 매너 있는 맵시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오엠티에스는 이를 위해 독자 개발한 패드로 부족한 가슴라인을 보충해주고 머슬핏 아웃라인을 극대화할 수 있게 했는데, 적용된 패드는 2년 간 체형분석을 통해 3D 디자인으로 다양한 체형에 맞춰 정교하게 제작됐다.
또한 선형라인 대신 파형(물결형) 라인으로 패드 실루엣이 드러나지 않게 하고 패드 바깥 부분 전체를 엣지 있게 라운딩 함으로써 착용 시 옷과 패드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패드 실루엣이 드러나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가슴 라인을 살려주는 스트럿 바를 적용하는 등 남성적인 가슴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특허 등록된 제품이다.
넓게 연출한 히든넥 처리로 이너웨어로 입어도 티가 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압박식이 아니라 패드가 딸려 올라가는 현상도 없고 활동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KC인증을 통과한 원단을 적용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도록 고안됐으며, 이에 피부가 예민한 경우 니플패치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패드 한 개에는 100개 이상의 공기구멍을 뚫어 통기성을 극대화 한 점도 장점이다.
현재 스킨온매너는 이 매너웨어 주문 시 리뷰이벤트를 통해 린넨셔츠를 함께 증정하는 1+1 증정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미 출시 전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510%의 높은 펀딩 달성율을 기록했는데 제품의 기능적인 부분이 많이 어필되면서 이룬 성과라 특허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소개팅이나 발표자리, 결혼식 등 매너가 필요한 자리에 참석하거나 여유증이 있는 경우 효과적인 남성보정속옷으로 적절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