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위플 아트 갤러리에서 진행된 “WE ARE THE ONE” 행사는 더풋샵의 웹 3.0 사업을 함께 진행한 위플아트갤러리와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One Earth가 전쟁반대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더풋샵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칭찬해 상’을 시상해 그 의의가 더욱 깊다.
이날 행사에는 더풋샵 관계자와 가맹점주, One Earth 관계자, NFT 작가 등 약 5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예술을 통해 전쟁을 막고 전 세계의 평화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디지털 아트 전시관 ‘원얼스 라이브 갤러리’를 체험하기도 했다. 또한 웹 3.0 시대를 연 더풋샵의 향후 행보와 방향에 대한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One Earth 관계자는 "더풋샵과의 협력은 전쟁 문제에 대한 인식과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좋은 예시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평화와 협력을 실천하는 모델로써 앞장서 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풋샵 조규상 대표는 “건강과 힐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더풋샵이 전쟁 반대와 평화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은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One Earth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지구 평화와 협력을 실현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