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탁식에는 김관영 전라북도 도지사, 이송희 전라북도 복지영성보건국장이 참석하였으며 조세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 민건보 ㈜리프이노베이션 대표이사, 양인철 홍천철원물류 이사 등이 참석했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이름으로 전라북도청 도지사실에서 진행된 이번 기탁식은 전라북도 도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유산균 1000개, 백미 200포대 등 5,300만원 상당의 지원 물품을 기탁하였으며 기탁된 성품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을 도울 목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번 기탁식에서 유산균을 기부한 ㈜리프이노베이션 민건보 대표는 “건강을 챙기지 못해 삶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유산균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리프이노베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기부 활동으로 주변에 사랑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영 전라북도 도지사는 “오늘 베풀어 준 나눔의 씨앗이 금세 성장해 나눔 문화 확산이라는 커다란 결실로 돌아올 것”이라며, “전라북도도 나눔 문화가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 시책 발굴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리프이노베이션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를 위한 △온라인 전략 기획 △콘텐츠 제작 △마케팅 홍보 △판매 정산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One-Stop)’으로 지원하는 온라인 전문 기업이다. 2023 대한민국 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소상공인디지털전환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