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영감이 만나는 feel-good 뷰티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가 신제품 어메이징 그레이스 인텐스(AMAZING GRACE INTENSE) 오 드 퍼퓸을 출시하였다.
필로소피는 단순함과 밸런스의 기쁨을 전하는 웰빙 뷰티 브랜드로 1996년 처음 시작되었다.
필로소피의 과학은 더 나은 피부를 만들며, 필로소피 메시지, 텍스쳐, 향을 통해 매일을 기분 좋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 필로소피 순매출액의 일부는 전세계의 지역사회 정신 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된다.
필로소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인텐스는 과하지 않으면서 다양한 분홍빛 노트들의 다층적인 조화로 기쁨과 우아함을 담은 여성적이고 현대적인 기쁨이 넘치는 달콤한 향기를 담아냈다. 해당 제품의 향은 쥬시베리와 장미의 밝고 생기 넘치는 달콤한 향으로 베이스는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시그니처 머스크가 사용되었다.
어메이징 그레이스 인텐스의 글로벌 조향사인 세실 후아(Cécile Hua)는 과하지 않으면서 다양한 분홍빛 노트들의 다층적인 조화로 기쁨과 우아함을 담은 달콤한 향기로 평하였다.
이번 인텐스의 캠페인은 “일상 속 #intenselyamazing 한 순간” 으로 일상 생활에서 느끼는 감동적이고 놀라운 순간을 강조하는 표현으로, 다양한 경험에 대한 놀라움과 감동을 공유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필로소피 인텐스는 제품면에서도 환경 친화적인 실천을 하고 있다. 해당 제품의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하며, 이 병에는 소비자가 사용한 후에 재활용된 재료 중 20%가 사용되었다. 또한 판지는 100% 재활용된 섬유로 만들어졌다.
새롭게 출시된 어메이징 그레이스 인텐스 오 드 퍼퓸은 네이버 엘지생활 건강 향수 공식몰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