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브랜드는 공동개발을 통해, 기존 호카의 클리프톤 LS (HOKA Clifton LS)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클리프톤 LS 새티스파이 (Clifton LS SATISFY) 제품 출시했다. 호카의 신뢰도 높은 기술력과 새티스파이의 퍼포먼스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제품은, 탁월한 퍼포먼스에 대한 고객과의 약속을 보여준다.
탁월한 성능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클리프톤 LS 새티스파이 제품 출시를 통해, 새티스파이와 호카는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것이다. 클리프톤 LS 새티스파이는 지도에서 영감을 받아 맞춤 설계된 메쉬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뛰어난 통기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찾는 러너에게 안성맞춤이다.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뽐내지만, 클리프톤 LS 새티파이의 핵심은 퍼포먼스에 있다.
자연스러운 러닝 메카닉스에 근거한 기능성은 로드, 트레일 어디에서나 탁월한 주행감을 제공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공동 브랜딩이 된 어퍼 및 인솔, 비대칭 베이스 메쉬, 투명 핫멜트 프린트, 더블 힐 웨빙 풀, 우븐 텅 웨빙, 간편 끈 조절 시스템, 그리고 커스텀 슈 박스 등이 있다. 또한 야간 러닝 시 눈에 띄는 몰딩 토 캡 리플렉티브를 갖추고 있으며, 등산화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 힐 풀 기능이 특징이다. 신발의 내구성은 듀라브레이션 러버 (내구성과 접지력이 강한 소재의 아웃솔, Durabrasion Rubber) 아웃솔로 더욱 강화되어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성을 제공한다.
호카의 라이프스타일 풋웨어 디렉터인 트래비스 와이즈만 (Travis Wiseman)은 제품 출시 소감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호카와 새티스파이의 파트너십은 클리프톤 LS에 대한 유니크한 접근을 통해 두 회사의 디자인 팀이 진정으로 기능성과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확장시켰다. 새티스파이는 러닝 문화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파트너입니다. 서로에게 의미 있는 이 파트너십이 어디로 나아갈지 기대됩니다.”
새티스파이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라이스 파르투쉬 (Brice Partouche)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클리프톤 3 제품부터 클리프톤 LS 제품에 이르기까지 호카와의 긴밀한 협업을 지속해왔습니다. 우리는 호카의 기술력과 새티스파이의 미니멀한 디자인 철학을 결합하면서, 퍼포먼스 성능을 핵심으로 두었습니다. 호카의 상징적인 이 제품에 독특한 해석을 부여하고, 트레일 러닝과 로드 러닝 각각의 미학을 융합시켜 오늘날의 러닝 문화와 완벽하게 조화되도록 만들었습니다. 호카와 협업하며 함께 러닝의 미래를 만들어나갈 수 있어 기쁩니다.”
호카 새티스파이 클리프톤 LS는 국내에서 11월 18일부터 롯데월드몰 잠실점과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한정수량으로 단독 발매될 예정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