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일)
center
미국대학입학 및 미국대학편입 컨설팅 기관 AESF 글로벌 캠퍼스가 미국 이공계 전공 상위 50위권 이내 대학 입학을 보장하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최근 미국에서 과학, 기술, 공학, 수학에 관한 통합적 소양을 지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STEM(스템) 전공’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미국이 미래 기술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만큼 채용 시장 역시 스템 전공자들에게 유리한 환경으로 갖춰져 있는 상황인 것이다.

AESF 글로벌 캠퍼스는 미래의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역할을 수행할 학생을 양성하기 위해 차별화된 로드맵과 교육을 제공한다. 미국 이공계 전공 50위권 이내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한 학생들이 STEM 전공에 적합한 인재상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지원해 주는 것이다. 스타트업의 팀원이 되어 프로젝트에 참여해 보거나, AI 개발자 및 현직 과학자와 협업하여 성과를 창출해 보는 등 세계 경쟁 무대에서 다른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처럼 AESF 글로벌 캠퍼스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은 현장 실습과 협력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졸업 후 실제 업무 환경에서의 경험 또한 쌓을 수 있게 된다.

AESF 글로벌 캠퍼스는 매년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미국대학입학, 미국대학편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컬럼비아 대학교(Columbia University), 펜실베이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Pennsylvania) 등 아이비리그 대학을 비롯해 듀크 대학교(Duke University) 공대, 노스웨스턴 대학교(Northwestern University) 공대 와 같이 STEM 전공으로 유망한 상위권 대학 합격생을 배출해냈다.

한편, AESF 글로벌 캠퍼스는 학생 개인만의 차별성을 고려하여 성공적인 미국 유학은 물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고액의 학비가 매몰비용이 아닌 기회비용이 될 수 있도록 15년 이상 힘써오고 있으며, 현재 2천개 이상 미국 상위권 대학 합격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