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7(토)

-젤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는 완벽한 시술 제공

반디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 런칭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NO.1 반디가 젤 네일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혁신적인 변화를 선사할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 케어젤 4종을 출시했다.

반디는 네일리스트들의 공통된 고민인 완벽한 젤 네일 시술에 관해 끊임없이 연구하였다. 네일리스트들의 공들인 아트 작업도 잘못된 케어젤을 사용하면 아트를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없거나 광택감이 부족하여 빛을 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검증되지 않은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손톱 손상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어 고객 만족도를 하락시키는 원인이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연구한 끝에 출시한 반디의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은 젤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 완벽한 시술을 도와줄 제품 라인이다.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은 네일의 자극을 최소화하는 케어젤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유지력, 쏙오프, 사용감을 중점으로 개발한 베이스젤 2종과 광택력, 사용감, 황변없는 투명함에 집중한 탑젤 2종으로 출시되었다.

반디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 런칭

베이스젤은 고객의 손톱 상황과 니즈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바이오 베이스젤’과 ‘바이오 비타베이스젤’이 준비되었다. 먼저, ‘바이오 베이스젤’은 비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손톱 강화 및 손상 방지를 위해 개발된 콤플레스로 건강한 젤 시술을 위해 특화된 제품이다. 일반적인 베이스가 손톱 표면에 직접적으로 경화되었다면 ‘바이오 베이스젤’은 손톱 속과 표면에 단백질 본딩으로 고정되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최적의 점도를 자랑하며 도톰한 발림성으로 손톱 요철도 한번에 커버해주고 편리한 사용감과 흐르지 않는 착붙 고정력으로 5주 이상의 유지력을 자랑하는 완벽한 베이스 젤이다. 여기에 램프 큐어링시 히팅감을 -5℃ 이상 낮춰 손톱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이지 쏙오프로 손톱 데미지까지 케어하는 저자극 베이스젤이다.

‘바이오비타 베이스젤’은 ‘바이오 베이스젤’이 가진 장점을 유지하며 쏙오프로 인한 손톱 손상 고민에 초첨을 맞춰 출시된 손상 케어 전용, 영양 베이스젤이다. 큐어 시 비타민과 단백질이 함유된 비타 프로레이어가 형성되어 베이스가 손톱에 늘러 붙는 현상을 방지하여 손톱 손상을 최소화한다. 따라서 쏙오프시 최소한의 자극으로 쉽고 부드럽게 제거되는 강점을 가진 제품이다. 젤제거시 손톱 손상에 대한 고민을 가진 고객이 많기 때문에 ‘바이오비타 베이스젤’은 살롱 키핑서비스용 제품으로 추천하며 이를 통해 부가 서비스 창출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반디는 이를 위해 비타젤 구입 시, 사용 일지를 관리 할 수 있는 ‘살롱 고객 차트’를 함께 제공한다.

탑젤은 살롱주의 편의성과 기호에 따라 ‘바이오 와이프 탑젤’과 ‘바이오 넌와이프 탑젤’ 로 출시되었다. ‘바이오 와이프 탑젤’은 다소 높은 점도로 깊이감 있는 속 광택력을 자랑하며 사용 후 미경화를 제거해 주어야하는 제품이다. ‘바이오 넌와이프 탑젤’은 매끄러운 유리알 같은 광택을 선사하며 미경화 제거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외부 환경에 내후성이 강해 황변 없이 처음과 같은 투명함을 유지해 시간이 지나도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지속할 수 있다. 또한, 바이오 레진젤 특유의 높은 탄성 구조로 외부 충격에도 깨짐 없이 아트 시술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강점을 가졌다.

반디 브랜드 관계자는 “시그니처 제품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을 통해 그 동안 네일리스트들의 가져온 완벽한 시술에 관한 고민이 모두 해결 될 것이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반디는 네일리스트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여 혁신적인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완벽한 고객 시술을 넘어 살롱 부가 수익 창출 또한 함께 고민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28.16 ▼13.69
코스닥 661.33 ▼9.61
코스피200 322.07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