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토)

미백 세럼을 미세한 거품으로 쪼갠 신개념 생크림 제형 수면팩

사진제공=올리브인터내셔널
사진제공=올리브인터내셔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가 신제품 ‘비긴 브라이트닝 생크림 수면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비긴 브라이트닝 생크림 수면팩’은 집에서도 에스테틱 피부관리를 받은 듯한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생크림 제형의 수면팩이다. 생크림 제형은 미백 세럼을 미세한 거품으로 쪼개 흡수력을 높인 신개념 제형으로 미백 효과를 극대화 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바르고 나면 얼굴에 수분막 코팅이 형성되어 유효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줄 뿐 아니라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시켜 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미백 기능성 원료 트라넥사믹애씨드가 함유되어 있다. 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기미, 색소 침착이 16,7% 개선되는 효과를 검증 받았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생크림 수면팩은 에스테틱 피부관리 노하우를 한 병에 담아낸 제품”이라며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확실한 브라이트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프로젝트는 ‘비긴 브라이트닝 생크림 수면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신제품을 포함한 뷰티 제품을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