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출시되는 우드비 시리즈는 밝은 낮의 유럽 숲 모습을 모티브로 하여, 오프 화이트 컬러에 패턴 핸들을 조합한 따뜻하면서도 내츄럴한 디자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일본에서 프리미엄 프라이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우드비는 내면과 외면 모두 세라믹으로 코팅되어 있어 더욱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흔히 사용되는 불소수지(플라스틱) 코팅 프라이팬과 달리 암을 유발하고 호르몬계를 교란시킬 수 있는 PFAS(과불화화합물)이 발생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다.
특히 프라이팬의 안쪽에는 핸들을 접속하는 리벳이 없어 기름과 같은 더러운 물질들이 쌓이지 않으며, 26cm로 출시 돼 1인 가구부터 다가구까지 사용하기에도 좋다. 중량도 880g으로 가벼워 주부들의 손목 건강을 보호해 줄 수 있다.

우드비 시리즈는 내·외측 모두 오프 화이트 칼라의 세라믹 코팅으로 부엌을 더욱 밝고 내츄럴한 느낌으로 연출해 준다. 이러한 컬러는 요리 중의 재료의 변화나 소스 색의 변화를 알기 쉬워 사용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그린팬 한국 공식 수입원 릴팡 관계자는 “최근 주방용품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주부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화이트 컬러의 우드비 시리즈를 수입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우드비 시리즈는 주방을 환하게 밝혀줄 감성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팬 우드비 시리즈는 ‘그린팬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