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수원점은 신세계 그룹에서 경영하는 복합 쇼핑몰로 1월 24일, 25일 양일간의 프리 오픈 기간을 거치고 26일 정식 개점한다. 스타필드 수원점은 다섯 번째 스타필드이자 가족 중심의 기존 스타필드와는 달리 MZ 세대 중심의 콘텐츠로 스타필드 2.0을 구현하는 최초의 공간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시야쥬는 다양한 지역별 맛집을 만나볼 수 있는 고메스트리트가 위치한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입점 기념으로 일주일동안 시야쥬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인기 아이템을 온, 오프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 스타필드 수원점 시야쥬 매장을 방문한 뒤 인증샷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5만원 이상 결제 시 올봄 출시 예정인 시야쥬 양말을, 15만원 이상 결제 시 시야쥬 비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야쥬는 한남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쇼룸을 시작으로 최근 W컨셉의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필드 수원점까지 입점하며 오프라인 공간으로의 확장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시야쥬 관계자는 “흔히 MZ 세대로 불리는 2030세대는 시야쥬의 주 고객층이기 때문에 입점을 결정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시야쥬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편하게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시야쥬는 다음 달 8일 올해 첫 컬렉션인 24 Early spring 컬렉션을 발매할 예정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