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리다케는 1904년에 일본에서 백색 자기와 본차이나를 성공적으로 제작하여 세계 40개국에 수출되며 도자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그니처 쁘띠 골드'는 노리다케의 대표 시그니처 5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담은 독특하고 섬세한 쉐입을 특징으로 한다. 이 제품은 노리다케의 인기 '낮은잔' 시리즈의 일환으로, 도자기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길무역은 이번 홈쇼핑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쁘띠 골드' 티세트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24일(토) 오전 9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노리다케의 섬세하고 유니크한 패턴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길무역의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은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로, 노리다케의 매력적인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은 세계적인 도자기 브랜드인 노리다케의 독특한 디자인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길무역은 전국 20개 백화점에서 노리다케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구매 고객들에게는 평생 파손에 대한 보증제도를 운영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