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7.13(일)

배우 신세경 브랜드 뮤즈 발탁한 ‘트루알엑스’, 글루타치온 영상 캠페인 전개

황성수 CP

2024-02-27 09:00:00

배우 신세경이 트루알엑스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되며 글루타치온 영상 캠페인에 함께 한다는 소식이다.

트루알엑스는 ㈜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가 운영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지난 26일 첫 공개한 신규 영상 캠페인은 15초와 30초 두 가지 버전으로 ‘이너뷰티의 신세계, 트루알엑스’를 슬로건으로 한다. 슬로건 속 ‘신세계’는 ‘신세경의 계획’의 줄임말이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신세경은 자신감 넘치는 하루와 화사한 모습을 선보인다. 유튜브 등에서 건강한 자기관리 일상과 함께 카메라 앞에서 빛나는 모습을 선보이는 신세경처럼, 이너뷰티 또한 꾸준히 먹으며 관리해야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일상이 빛나는 신세계, 신세경의 계획을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은 기존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구도와 컨셉이다.


트루알엑스의 대표 상품인 ‘트루알엑스 리치화이트 글루타치온’도 영상에 등장한다. 해당 제품은 글루타치온 250mg과 콜라겐, 엘라스틴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자사 판매 수량 포 환산 기준으로 2월 140만 포 판매 돌파했고 지난해 11월에는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 판매 랭킹 기준, 올리브영 건강식품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트루알엑스의 대표 상품이다.

86% 초고순도 글루타치온(자사 리치화이트글루타치온 85%제품 대비) 으로 구성됐으며 순수 글루타치온 250mg 함유와 함께 생기 충전을 위한 비타민C,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화이트토마토 등의 부원료를 담고 있다.

또 캐나다산 프리미엄 청정원료를 사용하고 이산화규소 등 불필요한 첨가물 16가지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다. (자사 리치화이트글루타치온 85%제품 대비)

해당 제품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올영세일’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기간 동안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7+3 포입 기획세트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트루알엑스 관계자는 “배우 신세경 특유의 환하고 생기 있는 모습과 자기관리에 진심인 라이프 스타일이 브랜드와 시너지를 일으켜 소비자들에게 인상 깊게 각인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신세경과 함께한 새 광고 캠페인의 다양한 영상과 앞으로 트루알엑스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589,000 ▼104,000
비트코인캐시 693,000 ▼500
이더리움 3,99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640 0
리플 3,733 ▲31
퀀텀 3,057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78,000 ▲21,000
이더리움 3,998,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610 ▲10
메탈 1,068 ▼3
리스크 606 ▼1
리플 3,734 ▲31
에이다 962 ▲2
스팀 19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4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692,500 0
이더리움 4,00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640 ▼30
리플 3,733 ▲32
퀀텀 3,053 0
이오타 253 ▲4